커피전문점 주 타겟은 남성?

정보 2012. 12. 18. 15:11

 

커피전문점 창업, 이제 주 타겟층은 남성? <-클릭

 

 

 

이렇게 남성이 여성보다 훨씬 많은 금액을 커피전문점에서 사용하는 이유에 대해

현대카드 측은 “여성이 커피전문점을 더 자주 이용하지만 단체 자리 또는 데이트에서는

남성이 커피 값을 내는 경우가 많아 남성의 커피전문점 이용 실적이 더 높은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창업 전문가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이 같은 이유 이외에도 남성들의 커피전문점 사용이 증가하는 이유는 또 있다.

최근의 커피전문점은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공간이 아니라 커피문화를 공유하고 나만의 시간을 즐기며

때로는 쉬어갈 수 있는 작은 문화휴식공간으로서의 역할도 해내면서

남성들의 사용빈도를 크게 높였다는 것이다.

또한 도서관에 가기에는 시간이 넉넉지 않을 때, 금쪽같은 자투리 시간을 제대로 활용하고 싶을 때에는

커피전문점이 역시 제격이라는 것.

최근에는 커피전문점에서도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어서 커피와 식사 그리고 편안한 휴식의 시간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으로 부각되고 잇다는 것이다.

결론적으로 커피전문점은 이제 남녀모두가 즐길 수 있는 휴식 및 대화와 문화의 공간으로서

충실한 기능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타미훼밀리 | 이정주 | 경기 의정부시 호원동 450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127-86-26731 | TEL : 010-7273-7403 | Mail : toeleven@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경기의정부067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커피전문점 주 타겟은 남성?

정보 2012. 12. 18. 15:11